자유 게시판

문죄인은 각성하라!

929
친일매국노 홍석현이를 특사로,특보로 싸고 도는 문죄인을 비판하는 나를 비난해대는 사람들에게 고한다.
 
문죄인이가 뭘 그리 잘했다고 묻지마 지지를 해대면서 이 난리인가?4년3개월 내내 1인시위하고,민중총궐기 하고,,물대포에 맞아 죽고 분신하면서,그리고 지난 겨울 내내 눈보라 맞아가며 촛불시위해서 판을 만들어 뒀더니 ,면상 몇 번 들이밀곤 숟가락 슬쩍 얹어서 ,대통령이 됐고,개혁하라,적폐청산하라 명령했거늘,겨우 누구나 해야 할 일을 대충 한 것 말곤 한 게 없는데,뭘 그리 잘 한 게 있다고 문빠들이 돼서 광란인가?
 
더군다나 요즘 모든 적폐 중의 적폐인 친일매국노나 ,이중국적자,위장전입자 등을 고용한 것이 뭐 그리 파격적이라고 난리인가?촛불혁명정부 아닌가?어제 어떤 시민단체의 책임자급 되시는 분이 내 시위현장에 와서 피를 흘리지도 않은 게 무슨 혁명이냐며 지랄을 하시다 가셨는데,피를 흘려야 혁명이란 말인가?그럼 문죄인이 광주에서 촛불혁명 운운을 한 것은 뭐지?
 
박근헤보단 낫지 않냐고?ㅋㅋ
하지 말아야 할 일만 찾아다니며 한 년하고 비교를 해서 우위에 섰으니 잘한 거 아니냐고?정신들 차리소!전두환이도 박근헤보단 잘 한 게 하나라도 있으니 잘 한 거네?욕하면 안 되겠네??ㅠㅠ
 
문죄인은 혁명정부의 수반답게 확실히 개혁하고,확실히 적폐를 청산해 나가라.적폐와의 유착을 협치라 통합이라 사기치지 말고…논공행상을 할 뿐이면서 슬쩍 장하성이 등을 끼워넣곤 탕평인사라 사기치지 말라.진짜 파격적이고 충격적인 인사와 행정을 펼치지 않는다면 ,지금 묻지마 지지를 한답시고 날뛰는 무리들이 5년 후에 치를 떨어대며 던져대는 돌팔매를 맞게 될지도 모른다.
 
공개적으로 문죄인에게 묻는다.
홍석현대통령 만들기 지령이라도 받았는가?20대 대통령은 홍석현?친일매국노들의 집단인 소위 보수에선 따놓은 당상이고, 상당수 진보무리들로부터도 이미 주목을 받거나 지지를 받고 있는 홍석현이로선 욕심 낼 만하고,가능성도 아주 커지고 있는 것 아닌가?보수와 진보로부터 고루 지지를 받고 있고,손석희가 만들어 놓은 jtbc의 소유주이며,막강한 삼성공화국의 실세의 동생이니,따놓은 당상 아닌가?노무현으로부터도 인정 받아 주미대사를 지냈고,촛불혁명정부인 문죄인으로부터도 인정을 받아 대미 특사,통일외교안보 특보로까지 임명을 받았으니 스펙갑 아닌가?
 
우린 알아야 한다.친일매국노들로부터 세뇌를 당해서 이성이 마비돼 있다는 것을…친일매국노들은 친일을 해서 일제로부터 상급을 누렸고,이승만 정부 덕분에 처형을 받는 대신 근현대사의 중심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온갖 혜택은 다 누려왔으며,좋은 교육 받고,좋은 것만 골라 처먹으면서 피둥피둥 살이 찌고 강건한 시체를 갖게 됐다.멋져보일 밖에…
대신 독립투사들이나 민주투사들은 압박만 당했고,수탈을 당했으며,여타 국민들은 개.돼지가 돼서 그들이 꽂아 놓은 빨대로 저것들에게 수혈만 하며 살아 왔다.몰골이고 스펙이고 보잘것 없을 밖에…그런데 혁명정부란 문죄인 정부는 그 스펙만 보고 인사를 하고,그것들을 위한 정치를 할 기색이 역력한데,과연 옳은가?
 
혁명은 무슨 얼어죽을…피도 안 흘렸기에 혁명이 아니고,현 정부는 혁명정부란 것에도 반대를 해댈텐가?진정 우리의 형제들과
이웃들이 총칼에 피를 흘리며 투쟁을 해서 집권을 해야 혁명이라 할텐가?아니다.우린 이미 혁명군으로서의 자격을 갖췄다.
나 자신을 태워서라도 세상을 밝히고야 말겠노라며 지난 겨울 내내 촛불정신을 구현해 온 것이다.지구촌이 주목하고 있는데,정작 우리들은 이 까짓게 무슨 혁명이냐며 스스로를 비하시키는 이유가 뭔가?나라의 주인이 우리들이라며?모든 권력은 우리들로부터 나오는 거라며?그런데 왜 우리의 심부름꾼인 문죄인을 군주로 만들어서 추앙하려는가?
정신들 좀 차리고 두들겨 패서라도 문죄인이 바른 섬김을 하도록 재촉해야하지 않는가?
철저하게 세뇌당한 우리들의 뇌를 리셋시켜야 한다.
 
내 가게다.볼일 있는 사람은 와라.상대해주겠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