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2019년 3월 한민족생활문화연구회 교육안내 드립니다.

1679

대동강의 얼음이 풀린다는 우수(雨水)가 지났지만 아침저녁으로 차가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네요. 모두가 평한하고 건강하신지요?

이 곳 양현당에서는 겨울잠에서 깨어난 개구리 울음소리가 들립니다.
버들강아지도 피어오르고 봄까치 꽃도 벌써 피었네요.

겨우 내 움츠렸던 가슴을 펴고 민족생활학교 3월 敎育을 다음과 같이 시작합니다.

올해는 북미 정상 회담과 남북 정상 회담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우리 나라와 민족에게는 보다 특별한 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새 봄을 맞아 많은 분들이 3월 교육에 참여하여 건강하고 평안한 삶을 보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나라와 민족의 통일과 번영의 길에 함께 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민족생활학교(양현당) 설립 목적
1. 자연의 운행 질서에 순응하는 생활을 통하여 스스로 건강을 지키고 질병을 치유한다.
2. 올바른 역사를 복원하여 민족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민족의 자주적 통일을 대비한다.
3. 선현들의 지혜가 깃들인 도덕과 예의를 바탕으로 한 전통문화의 계승과 서구문화의 창조적 수용으로 민족문화의 중흥에 기여할 건전한 인재를 양성한다.

교육방향
1) 스스로 건강을 지키고 올바른 사회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한다
2) 심신의 부조화로 생기는 고통을 해소한다.
3) 인위적으로 출산된 아동·청소년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한다.
4) 평생 병주머니인 숙변(태변)을 빼고 올바른 식, 의, 주생활을 하도록 한다.
5) 암을 비롯한 당뇨, 고혈압, 심혈관질환, 아토피 등 병명에 얽매임 없이 스스로치유하고 예방하는 생활을 하도록 한다.

교육일정
※ 3월 15일(금) 오후2시 ~ 3월 25일(월) 오후 2시 (10박11일)
※ 교육장소 : 전남 화순군 이서면 용강길 63(인계리 85-4)민족생활교육원(양현당)
※ 교육신청 : 전화상담 후 교육비의 일부인 5만원 사전 입금.
(계좌번호 : 농협, 한민연 351-0798-2387-63)
※ 상담문의 : 전화 061-373-6364, 손전화 010-3736-8336
※ 준비사항 : 속옷과 편안한 생활복, 모자, 우산, 운동화, 수건3장, 컵1개(도자기), 티스픈 등
여성분들은 원피스나 치마. (교육재료 및 기본적인 보조식품 제공)
※ 기타 : 녹화나 촬영 가능
※ 찾아오시는 길 : 본회 홈페이지(www.gungangi.com) 약도


NO COMMENTS